HOME / 커뮤니티 / 협회소식
  • (공지) 음악회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회장 2012/12/03 1,636
     
     
    이번 수도권 모임과 음악회에 참석하여 주신 환우/가족/후원자 여러분 모두에게 우선 감사를 드립니다.

    년말 바쁘신 일정 중에서도 추운 날씨에 찾아와 주셔서, 
    올 한해 실명퇴치를 위한 발걸음을 함께해주시니 
    협회장으로서 얼마나 든든했던지,,,,

    정말이지 여러분들 모두가 자랑스럽습니다.

    음악회에 앞서 수도권 모임에서 동영상으로 보여드렸다시피,
    국제적으로 알피가 치료 될 수 있다는 학술적 증거는 도처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켈리포니아 어바인 대학의 크라센 박사 말처럼, 그동안 세포 이식 기술이 많이 진전되었고 그중 일부가 이미 중국 베이징 대학에서 인간을 대상으로 시도된 적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협회는 이제 그러한 증거들을 모아, 하루빨리 치료 기술로 진전될 수 있도록 국제적인 노력에 동참하여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불과 몇년전 만하더라도, 

    알피 질환의 연구를 국내에서 누구에게 부탁할지 알수조차 없어서 한때는 방황하는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능력있고 열정적인 연구자들이 우리와 함께하고 있으며 매년 음악회에도 찾아와 주십니다.

    특별히 한국 망막학회 쎄미나로 참석이 불투명 했던 서울대 안과 유형곤 교수가 조금 늦게나마 찾아 와주셨고, 

    백병원 안과 박정현 교수, 서울 플러스안과 김신우 박사, 그리고 서울대 안과 젊은 연구원들이 일찍부터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런 자리에 여러분들이 함께 하여주셨으니, 진정으로 여러분 모두가 실명퇴치의 주인공이십니다.

    금일 협회는 내년도 서울대병원 안과 연구기금으로 2천만원을 보냈습니다. 기금 마련에 참여하여 주신 환우/가족/후원자 여러분에게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매년 알피 치료를 위한 연구 과제가 확장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정성이 필요합니다. 올해부터 초과되는 기금들은 장기적인 연구 계획과 원할한 연구 집행을 위해 적립될 예정입니다.

    더구나 국제적으로 알피 치료 임상이 멀지 않았다는 소식이 있어, 이번 연구 기금의 적립은 참으로 의미있고 귀중하다 생각합니다.

    다시한번 여러분들의 참여로 치료의 희망을 모아주신데 감사들 드리면서,,,,

    년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환우 가족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The Cure is in Sight !!!!!!!!!!!!

    협회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