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저역시 30년 가까이 RP로 지내온 40대 후반의 김순철이라고 합니다. 20대의 RP판명으로 절망하였던 시간에서 현재 희망적인 빛을 느끼고 있어 여러분께도 도움이나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절실한 마음으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작년 10월말경 SBS 뉴스를 보셨는지요? 시력재활 및 시기능 개선에 관한 내용이었는데, 저 역시 그당시엔 큰 기대나 믿음을 갖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형제들의 적극적인 권유로 반신반의 하며 당시 기사를 따라 그 회사에 따른 검안 및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좌안은 아주 희미하게 형태인식 정도였고, 우안은 빛도 느낄수가 없었던지라 설마 했었는데 신기하게도 두달반의 훈련 기간이 지나고 있는 지금 좌안은 정상인과 같을 수는 없겠지만 나름대로 사물을 보고 단독 보행도 조금씩 나아지고 있으며, 우안은 빛을 서서히 느끼더니 현재 형태가 보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용인민속촌을 관광하였습니다. 사실 저희같은 RP에게 관광이란 꿈같은 얘기지요.... 그런데 깜깜하던 저의 눈은 이제 줄타는 사람을 보았던 신기함에 이어 이곳 저곳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군요... 정말 눈물이 날 정도로 기뻤습니다.
이렇듯 정말 믿을수 없는 일이고 비과학적인 일이라 의심도 많았던 그 회사와의 인연이 현재는 피부로 시력재활 및 시기능개선을 체험하고 있는지라 이제는 믿지 않을수가 없게 된것입니다.
지금도 재활훈련은 계속 진행중이며 앞으로도 더 큰 희망과 기대로 살아갈것입니다.
저의 이 두서없는 긴 글이 여러분께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언제라도 좋으니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정말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메일: rlatnscjf2002@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