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협회에 전화 연락 드리고 글로 인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방송국 MBN 소중한 나눔 무한행복 프로그램의 이상미 작가입니다.^^
저희 방송은 어려운 상황 가운데서도 열심히 사는 사람들을 방송을 통해 소개를 하고,
방송 상단의 ARS 번호로 모금된 기부금을 전달해드리며 소정의 도움도 드리고 있습니다.
그저 한번의 기부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적십자에서 지원하는 희망풍차 사업과 연계하여
매달 2만 5천 원 상당의 생필품의 꾸준한 지원과 큰돈이 필요한 일은 긴급지원사업에 연계해드리며
지속적인 관리에도 신경쓰는 프로그램입니다.
RP협회에 연락드린 이유는 희귀난치병의 경우에는 지속적으로 비용이 들고 망막색소변성증의 특성상 취업의 문제 등 형편이 어려우신 분이 있을거라 생각되어서입니다.
그래서 혹시 방송에 출연의사가 있으신 분을 찾을 수 있을까 해서 연락드렸습니다.
아래에 설명문을 적어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한 방송이니 보시고 연락주세요.
이상미 작가 : 010 6633 2494
제 연락처구요~ 궁금하신 점도 얼마든지 문의주셔도 됩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프로그램 설명문 >
프로그램명 : 소중한 나눔 무한행복 (소.나.무)
진 행 자 : MBN 최지인 아나운서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새벽 1시 (60분 방송-2개의 사례 교차 각 30분 방영)
사시사철 변치 않는 푸른 소나무처럼
소중한 나눔 무한행복은 ARS 모금을 통해
우리 마음속에서 변치 않는 희망 나눔을 이야기합니다
종합편성채널 MBN에서 제작하는『소중한 나눔 무한행복 (소․나․무)』는 절망이 아닌 희망을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절망에 굴하지 않고 밝게 살아가는 우리 주변의 이웃을 소개하고, 삶에 지쳐 힘들어 하는 이웃에게 새롭게 다가올 희망의 손길을 건네주는 가슴 따뜻한 휴먼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입니다.
몸이 불편해서 꿈을 포기해야 하는 장애인, 어려운 가정환경 때문에 치료조차 받지 못하는 아이, 어린 나이에 일찍 어른이 되어야 했던 소년소녀가장, 어려운 환경 속에서 아이들을 보살펴야 하는 한 부모 가정, 그리고 한국 남자와 결혼해서 어렵게 사는 결혼이주여성을 위해 『소중한 나눔 무한행복』은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ARS 전화 060-700-0088로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소나무 프로그램은 방송국 MBN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 사례자 추천 자격
기초생활수급대상자 또는 차상위 계층으로 힘들어 하는 분,
장애 때문에 많은 제약을 받고 있는 분,
희귀성난치병으로 도움이 필요한 분,
소년소녀가장으로 힘들게 살아가는 초중고 학생,
어려운 가정 형편의 한 부모 가정 혹은 결혼이주여성을 소개 받습니다.
(분량관계상 혼자 사시는 분을 제외한 가족들의 모든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 촬영 설명
촬영기간 : 3일 내외
촬영조건 : 같은 집에 사시는 분들의 촬영 동의 (사연에 따라 가족 분들의 추가 동의 필요.)
방영형식 : 휴먼다큐멘터리 형식(예:인간극장)으로 모자이크 처리를 하지 않습니다.
♥ 사례자 후원 방법
대한적십자사에서 후원하는 ARS 060-700-0088을 통해 후원금이 모이면
방송 이후 3개월 후 대한적십자사가 사례자에게 방송 ARS 후원금을 전달합니다.
♥ 사례자 추천 연락처
MBN『소중한 나눔 무한행복 사무실』☎ 02-2000-3538
담당 이상미 작가 ☎ 010-6633-24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