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최근 게시판에 대한 글을 읽다보니 제가 그래서인지는 몰라도 미래에 대한 불안..미래의 소득원에 대한 불안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부터 싸이트에 들어와보고 가능한대로 많은 RP분들을 만나 그분들의 경험을 듣고하였습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때문이었죠..
과연 시력을 잃어가는 내가 나중에 어떤 일을 하여 소득원을 마련할것인가?
제가 만난 분들은 주식을 하시는 분,부동산경매를 하시는 분,보험설계를 하시는 분,선생님을 하시는 분 등등..물론 안마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고요..
미래에 대한 직업..그리고 RP를 가지고계신 분들이 어떤 직업을 가지고 계신지가 궁금한 분들을 위해 간단한 본인의 상태와 직업을 공유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선 저는 40세이고 시야각은 5도이며 의류회사에서 기획일을 하고있습니다. 컴퓨터로 업무보는것이 주라서 피로하기는 하지만 운전이나 기타 행동반경에 있어 자유로운편입니다. 물론 회사동료들에게 구체적인 RP라는 것에 대해서는 오픈하지않았지만 증상에 대해서는 오픈해있는 상태입니다.
직업에 대해 공유해주실 분은 댓들을 달아주세요..분명히 알려주시는 정보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많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서로 메일하시면 정보의 공유가 되겠지요..
감기조심하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