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잘 도착한 처진달팽이입니다.
이 곳 필리핀은 현재 가장 더운 시기이기 때문에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나네요.
오늘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하지만, 수도권모임과 서울대안과 의료진과의 시간, 소녀시대 홍보대사 위촉행사가 모두 성황리에 마치시길 바랍니다.
준비하느라 고생하셨을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구요.. 개인적으로 홈페이지 작업 중간에 인수인계를 하고 해외로 온 사람으로써 특히 회장님께 송구스럽네요.이 행사에 맞추어 오픈이 진행되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저는 오늘 현지 교회에서 필리핀 원주민 아이따족에게 쌀을 전달하러 갑니다. 좀 고생스럽더라도 무장하고 가보려고합니다. 인생에 있어서 좋은 경험이 될 것 같고, 내 상황에서도 감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외선이 센 편이라 낮에는 매우 조심하지만 기본적으로 먹는약 뿐 아니라 도움이 되는 약초와 과일들을 많이 섭취하고 있고, 일주일에 두 번 침도 맞고 있어요.
오늘 행사가 잘 끝나면 홈페이지에 후기가 많이 올라오겠네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우리 협회가 여러 매체에 소개되어 굉장한 홍보효과와 더불어 많은 후원과 지원이 이어지기를, 또한 줄기세포 연구에의 강한 필요성을 제시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해요. 오늘 참석하시던, 아쉽게도 불참하시던 협회 회원분들도 늘 힘내시고,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후기와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