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2011 Vision Walk 여름 켐프-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협회는 금년도 8월 27일과 28일에 예정된 올 여름 켐프는 그 어느때 보다도 알차고 유익한 행사로서 치러지길 소망합니다.
우선 이번 켐프의 모토는 도전 (Challenge)로 정하였으며, 켐프의 주된 목적은 환우 및 가족들의 단합과 그 힘을 모아 치료 시대를 향한 전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아무리 힘을 모아도 우리를 대신하여 전략을 세우고 치료 무기를 개발하는-Fighting Blindness- 국내 연구자가 없다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그러한 이유로 협회는 매년 여름 쎄미나를 열고 국내 알피 연구자들을 초청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비록 국제적인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초보 단계이지만, 여러분들이 현장에서 경청하고 뜨거운 관심을 보여 줄 때만이 우리 연구자들은 더욱 분발하지 않겠습니까?
지난 수년간 국내 의학계는 아무도 우리 질환에 관심을 보여주지 않았을 뿐더러. 우리 또한 마땅한 연구원 조차 찾지 못하는 실정이었습니다.
이제 협회가 기회를 만들고 여름켐프를 준비코자 하오니,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더불어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들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협회가 구하고자 하는 의견 ------------------
1. 지금까지 사용해오던 대전 유성지역, 청소년 수련원 또는 유스호스텔이 공사 중이거나 일정이 맞지 않아 올해 사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의견) 전국적인 모임에 교통편이 편리한 장소가 있는지?? (KTX가 통과하는 충청도 지역)
- 기업 연수원, 수련원, 교회단체 등....숙박시설과 강당이 구비되야 함. 여러분의 의견을 구합니다.
2. 각 지역별 연락 책임자를 자원하실 환우나 가족 분이 필요합니다.
의견) 그동안 지부별 책임자들의 공석이 많아, 여름 켐프 참석자 모집과 연락이 원활하지 못하였음. 한시적으로 새롭게 지역별 책임자를 맡아서 봉사해주실 분은 아니 계신지???
* 특히 지역별로 20-30명 규모의 환우 참가 시, 협회 차원의 차량 운행비 지원이 가능함.
3. 지역별 장기 자랑을 위한 신청자 모집합니다.
의견) 그동안 외부인사가 초청된 저녁 행사를 환우 및 가족들이 자체적으로 꾸려가는 것이 의미 있다는 의견들이 있어 이번 행사는 환우들의 장기 자랑 시간으로 대체코자 함. 따라서 재능있는 환우들을 선발하고자 하는 데 좋은 방안은 없는지???
* 풍성한 상품과 선물을 준비예정 - 재량있는 환우 및 가족들의 도전을 환영함.
4. 맛있고 풍요로운 차림상을 위한 지방 환우들의 정성과 지원이 필요합니다.
단체 숙박에 따라 항상 식단이 미흡할 수 있다는 협회 측의 우려와 걱정이 있었음. 따라서 지방 환우들 중에 요리솜씨가 뛰어나거나 농장 또는 먹거리 식품에 관련된 사업자는 있는지???, -협회에 연락하시면 적정 가격에 구매할 예정.
5. 켐프 행사 또는 서울대 알피 연구자들을 위한 지역 특산품 지원자가 있으신지?
이번 켐프 행사에 물품으로 지원해 주실 분이나 질환 연구를 위해 고생하시는 연구자들에게 지역 특산품으로 정성을 보내 주실 분이 있으신지???
6. 끝으로 금년도 여름 켐프의 잔치가 여러분들 손으로 즐겁고 희망찬 도전이 될 수 있길 기원하면서, 참석하신 외부 손님들이 우리들의 간절한 치료 소망을 확인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다시한번 여러분의 참신한 의견과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