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4세의 남자 입니다....언젠가부터 눈에 이상이 생겨서 동네 안과에 갔더니 교정시력0.7나오지만 망막에 이상이 있는 듯하다며 종합병원 검사를 권유...그래서 충남대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기 시작했는데...참나..망막검사를 위해 동공확장약을 투여하고도 한낮에 선그라스 권유하는 말한마디 없이 내보내기를 여러번......이렇게..
충남대병원에서 6월 7월 두달에 걸쳐 여러가지 검사를 했는데 담당했던 조영아무개교수라는 사람 검사내용을 보고는 왈...병명 병인을 모르겠고 그러기에 치료법도 모르고 피해야할 음식도 권하는 음식도 좋은 약도 모르겠다....다만 망막의 신경이 다 죽어가고 가운데만 살아있는데 그 죽어가는 망막의 진행 속도를 알기 위해서 한달 세달에 한번씩 와서 검사나 하라는......참나 어이도 없고 답답하기도하고..해서 .....미국에서 대학교수로 있는 동생에게 증상과 검사결과등을 이야기했더니...친구나 지인등 여러군데 안과전문의 들에게 알아보고는 알피를 말하더군요.
그래서 이곳을 알게되었습니다.정확한 병 판정과 치료법등 상세한 진료와 정확한 판정을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서울 영등포에 있는 김안과병원이 망막전문 전문의가 많더군요...그래서 충남대병원에서 검사한 것을 가지고 올라가 다시 검사해볼까 하는데...여기분들은 서울대의대에서 주로 진료하시는 듯하더군요.서울대 의대 안과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김안과 병원 진료 경험있는 분들도 한마디 조언부탁드립니다.
만고로 제 증상은 1 이곳 사진에 나오는 야맹증및 눈부심 증상과 비숫한 시야모습을 보이고 2 시야전체에 노란색 투명한 띠나 점 원형 모양의 것이 퍼져 보이고 3 차안의 사람 얼굴이나 설합 안의 까만 양말 구별을 전혀 못하고 ......하는 것입니다.
이럴 경우에 조심해야할 음식..권장할만한 음식..등..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참 그리고 엘지연구소에서 얼마전에 나온 눈애눈..이라는 약은 어떤지 드신 분 계시면 한말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