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 2008년 여름 캠프 사진 모음
    빤찍이 2008/09/03 1,118
      안녕하세요 빤찍이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2008년 여름 캠프사진 입니다 일부만 올려놓은 상태이며 전체적은 사진은 다운로드 클릭하시면 압축된 파일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이사진은 paul회원님꼐서 사진을 정리해주셨습니다. 모든 행사 및 참여해주신 모든분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진 다운 로드

    접수대에서 수고 하고 계시는 파란곰님과 실로암 복지관 자원봉사자 분들?

     

    행사 시작에 앞서 의견을 나누고 계신 회장님과 신나라님

     

    하나 둘 속속 행사장으로 들어오고 계시는 환우 여러분들

     

    행사를 위해 묵묵히 수고해주신 사모님과 큰따님 수진씨

     

    최근의 의학소식과 향후 RP연구의 전개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계신 회장님과 경청중인 환우 여러분들

     

    저녁시간 전 딱 맞추어 우리들을 배고플 정도로 웃겨 주신 웃음 전도사 김진배 강사님?

     

    체육관에 모인 우리들…그러나…휑할 정도로 커보이네요 체육관이.. 내년엔 빈자리가 없겠죠?

     

    객원 가수로 초대되신 회장님 큰따님과 남금주 이사님. 자매 같아 보여요^^

     

    작년에 뵈었던 레크레이션 사회자님. 올해도 재치 만점의 유머와 완벽한 진행으로 2시간이 금방 갔네요. 감사감사…

     

    ‘You raise me up’ 이란 노래가 아직도 귓가에 생생하네요. 매혹적인 가창력과 외모의 소유자 수진씨. 바로 그날 팬클럽 결성이 이루어졌다는 후문이…??

     

    열띤 환호?를 보내고 있는 환우 여러분들

     

    사회자님은 뭐가 그리 좋으신지..입이 다물어 지질 않네요^^

     

    뮤지컬 캣츠의 테마곡 중의 한 곡인 memory를 설명해주시고 계신 남금주 이사님?

     

    드디어 시작됐다!! 락 밴드 4번출구와 함께하는 황홀한 시간!!! 카멜레온님의 열띤 무대.

     

    엉덩이가 슬슬 간지러워지는 시간. 안보이는 왼쪽편에선 여전히 4번출구가 뮤직 큐.

     

    앗! 이분은??? 뭐니뭐니 해도 회식시간이 가장 좋으시다는 대전의 드리대님.?

     

    캠프 둘째 날 새벽 고속도로를 달려 캠프장에 와주신 서울대 교수님과 유전체 센터 박사님?

     

    박사님의 설명에 진지한 환우 여러분들

     

    의사와의 만남 전체 스케치

     

    쉬는 시간 중에도? 환우 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듣고 나누어 주신 서울대 박사님??

     

    환우 분들의 궁금증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고 계신 두 분 박사님.(옆에 계신 회장님의 말을 빌리자면 꼭 청문회장 같다는..^^ 그럼 두분 박사님은 증인?)

     

    캠프 마지막 순서로 협회의 현황과 발전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는 환우분들과? 진행자이신 안 간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