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얀녕하세요..
한번 재미로 읽어 보세요...
1. 포도
외로움을 타며, 자기의 테두리 속에서 나오기를 꺼린다.
미적감각이나 시적 공상력은 누구보다도 풍부하며, 개성적이다,
그러나 가까이 하기 어려운 차가운 면을 지니기도 하고, 외관과 내심은 크게 차이가 나는 성격이라 사귀는 동안 차차 본심을 알게 되는 타입이다.
2. 사과
유난희 사과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이 사람은 모든 일을 정확히 정리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실한 성격으로 절대로 무리를 하지 않는다.
또한 건강에 대해 관심이 깊은 사람으로 무엇이든 지나치는 일이 없다.
연상인 사람을 존경하며, 예의 바른 사람이라고도 할수 있다.
반면에 예의나 매너에 세심해서 거기에 어긋나는 사람을 싫어한다. 특히 붉은 사과를 좋아하는 사람은 대인관계에 세심한 신경을 쓰며, 고지식한 성격이다.
3. 배
자기의 욕구를 조정해 나갈 수 있는 진지한 성격이다.
신중해서 화려한 삶보다는 건실한 인생을 신조로 삼는다.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며 자기 주장을 삼가한다. 그 결과 소극적인 태도가 지나쳐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는 경우도 생긴다.
4. 귤
온화한 성격으로 누구와도 원만한 인간관게를 유지한다. 다소 언짢은 일이 있어도 항상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 가정적인 타입으로 집안일에 충실하며, 식구들과 야외에 나가거나 친한 사람과 식사하고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한다. 때로는 너무 사람이 좋다보니 종종 손해를 보는 경우도 있지만 남에게 미움을 받지 않는 성격이다.
5. 바나나
칼로리가 가장 높은 바나나는 행동력이 왕성한 사람이 좋아하게 된다. 때로는 자기 본위여서 제멋대로 설치다가 남에게 폐를 끼치기도 한다.
개방적이어서 누구와도 잘 친해지는 사교성이 있고, 여성이라면 얼마간 남성적인 거친 면을 지닌다.
일이나 돈벌이에도 열성적이다.
6. 파파이야
굉장한 개성파.
항상 무엇인가 색다른 것을 기대하는 마음이 가득하다. 자극과 스릴을 추구하며 틀에 박힌 생활은 싫어한다.
발상이 특이하고 대인관계에 적극적이다. 단, 끈기가 부족해서 체념이 너무 빠른 것이 결점이다.
흥분하기도 쉽고 식기도 쉬운 성격이다.
7. 앵두
우아하고 미적 감각이 예민한 사람이다. 옷치장에 있어서도 자기 나름대로의 개성을 발휘할 줄 한다.
단, 생각은 하지만 막상 행동에 옮기는 단계에서는 실천력이 부족하거나 사람들 앞에서 쓸데없이 자기를 과시하려는 것이 단점이다.
수줍은 편이어서 자기의 본심을 충분히 상대방에게 전달하지 못하고 오해를 산다.
스마트한 삶을 살기를 원한다.
8. 멜론
겉으로는 상당히 우아한 편이나 마음 속에는 언제나 큰 포부나 이상을 품고 있는 사람이다. 남이 하자는 대로 따라 가기를 싫어하며, 자기 나름대로의 신념이나 이상으로 살고자 하는 완고성이 있다.
금전적인 욕구 역시 누구보다도 강하고 항상심도 뛰어나다.
누구에게 지는 것이 질색이고 모든 일에 제일이기를 동경하는 타입이다.
9. 감
약간 보수적인 사람.
대인관계에서는 웃사람의 기분을 염두에 두고 대응한다. 금전적으로는 낭비를 하지않는 건실한 사람으로 놀랄 정도의 큰 돈을 모을 자질을 갖고 있다.
눈 앞의 이익보다 장래를 생각하고 꾸준히 노력해가는 사람이다.
10. 파인에플
정열가로 늘 가슴 속에 무엇인가 불타고 있는 굼이 거창한 사람.
스릴이나 변화를 좋아하며 무엇에든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적극적인 타입이다.
단, 틀에 박힌 듯한 삶에는 권태를 느낀다. 사람을 가리되 첫인상만으로 사람을 평가하기 쉽다. 하고자 한 일이 비록 곤경에 처해 있드라도 과감히 밀고 나간다.
그럼 행복한 시간 되세요...
|